공지사항

   
   이화의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동문 선생님께 드리는 글
   글쓴이 : 김영선 (43)     날짜 : 2019-04-17     조회 : 55    

문병인 이화의료원장


이화의대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화의료원에 늘 따뜻한 격려와 사랑을 주시는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화의료원이 지나온 힘겨운 시간들도 동문 여러분들의 진심 어린 기도와 성원이 있었기에 잘 극복해 낼 수 있었습니다.

목동병원은 진료의 작은 과정들까지 촘촘히 정비하여 환자 안전과 감염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지난 1220일 새로운 신생아 중환아실 봉헌예배를 드리며 새 힘을 주시는 축복에 겸손한 마음으로 감사를 드렸습니다. 또한 많은 분들의 우려 속에도 이화의료원 새병원 이대서울병원이 무사히 준공을 하고 201927일 첫 예배를 시작으로 개원을 하였습니다. 이 모두가 하나님의 축복과 이화를 아끼고 사랑하는 이화 동문 그리고 의료원 모든 교직원들의 헌신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믿습니다.

 

사랑하는 의대 동문 여러분!

 

많은 사람들이 절망으로 보았던 이화의료원을 동문 여러분께서는 더 큰 소명을 품으라 하시며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셨습니다.

이대목동병원, 이대서울병원이 양 날개가 되어 이화의료원이 힘찬 비상을 할 수 있도록 43백명 이화의대 동창의 힘을 보여 주십시오.

이화의 발전을 바라는 여러분의 이름이 의료원 기부자명예의 전당(Donor Recognition Wall)에 새겨지고, 아픈 사람이 없기를 바라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병원 곳곳에 남겨 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여러분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의대 동문 여러분!!

 

하나님의 사랑으로 인류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구하는 의료원의 미션을 수행하여 따뜻한 진료 경험을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섬김과 나눔 그리고 존중의 이화 정신을 변함없이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함께 빛나는 세상, 함께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4월 

                                           
                                                                                  사랑과 존경을 담아  

                                                          이화여자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문병인

(0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