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새병원 건축 후원 협조문]?여러분의 큰 사랑이 세계적인 명문 병원과 의과대학을 만듭니다??.?
   글쓴이 : 박혜영 (38)     날짜 : 2016-01-04     조회 : 59    


20150422212922_xidjmryz.jpg

여러분의 큰 사랑이 세계적인 명문 병원과 의과대학을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이화여자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승철, 20대 의과대학 동창회장 오혜숙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시점에 이렇게 이화가족 여러분께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 발전을 위해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화여자

대학교 의과대학 동창 여러분께 새해에도 주님의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지난 1123일 드디어 국내 최초 기준 병실 3인실, 전 중환자실 1인실을

구현할 새 병원과 교육 및 학술연구의 반석이 될 의과대학의 착공식을 시행하였습니다

 

2018년 그 모습을 드러낼 새 병원과 의과대학은 이화의료원의 세계적인 명문병원을 향한 도전과 혁신의 새로운 시작으로, 동북아 국제 의료 허브 의료 기관이 되기 위한 획기적인 전기가 될 것입니다.

 

새 병원은 단순히 환자를 진료하고 치료하는 것에 머물지 않고 환자의 몸과 마음을 모두

보듬는 힐링의 공간으로 새로운 치유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새로운 병원 환경과 국제 수준의 감염 관리 시스템을 갖춰 대한민국 의료 문화를 바꾸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의과대학은 최고의 교육 연구 시설로 지어져 미래 의학을 선도할 여성 의학자와 의사를 양성하고 세계 최대 규모의 여자 의과대학으로서 여성 의료인 육성에 앞장서온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국내 의학 발전과 국제 의학 교류의 중심으로발돋움할 것입니다.

 

묵은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으며 오늘의 이화를 이끌어 오신 많은 스승님과 선배님들의 헌신과 노고를 다시 떠올리게 됩니다. 아울러 이화의료원이 이렇듯 오랜 세월 굳건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동창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의 결과라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낍니다.

 

우리가 건립할 새 병원과 의과대학은 선배들의 헌신과 지혜를 이어 섬김과 나눔, 사랑의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한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신뢰받는 병원이라는 귀한 가치와 역량을 극대화하여 새로운 한국의료의 지평을 열 병원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새 병원 및 의과대학 건립이 향후 이화의 미래를 결정한다는 심정으로 여러분의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그동안 이화의료원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여러분의 큰 사랑 이화의료원의 비전 실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1

                                          이화여자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승철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20대 동창회장 오혜숙

 


(0KB)

오혜숙 답변 1 2   2016-01-05 23:58:37
이리로 옮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여러분의 큰 사랑이 세계적인 명문 병원과 의과대학을 만듭니다??.?

물심양면 잘 부탁드립니다